본문 바로가기

Inside Football

박주영 볼튼 가나


 

 

박주영 볼튼 스카우터가 관심



박주영 선수가 뛰고 있는 AS모나코가 강등권 순위가 되어서 박주영 선수 이적설이 솔솔 흘러나오고 있습니다.여기저기에서 관심이 있다고 보도가 되고 있고,또 프랑스 리그에서 상위 득점을 기록했으니 다른팀에서나 아니면 다른 리그에서 관심을 보이는 것을 어쩌면 당연한 순서인데요.

그 소식 가운데 이청용 선수가 뛰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볼턴 원더러스 스카우터가 박주영에게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볼턴 원더러스는 현재 요한 엘만데르 선수가 37경기 10득점으로 득점 순위 공동 17를 달리고 있습니다.

 

박주영 볼턴행 볼턴 원더러스도 공격옵션을 보강할 수 있는 서로 좋은 기회인 것 같다.

그런 점에서 본다면 볼턴 원더러스는 공격옵션을 새롭게 보강한다는 그런 의미도 있을 것이고,또 이청용 선수와 박주영 선수가 과거 FC서울에서 같이 한솥밥을 먹던 선수들이라 박주영 선수를 영입하면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도 해볼 수 있을듯합니다.

 



무엇보다도 이청용 선수가 프리미어리그에서 탁월한 솜씨로 볼턴 원더러스 미드필드의 중심적인 선수가 되었다는 것과 박주영 선수가 프랑스 르샨피오나 리그에서 상위득점을 얻었다는 것은 상당히 볼턴원더러스로도 박주영 선수에게도 기회가 된다고 봅니다.

FC서울에서 박주영 선수의 활동을 떠올려보면 포르투갈의 히칼도 선수가 생각이 나는데요.
히칼도 선수의 자로 잰듯한 킥이 항상 박주영 선수의 머리나 위치에 잘 패스를 해주어 박주영 선수와의 콤비 플레이가 단연 돋보이곤 했습니다.

 

 


박주영 선수와 이청용 선수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볼턴 원더러스 콤비 플레이를 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