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cer World

한국 말리전 '승리가 필요해' 말리 피파랭킹이 더 높아

 

한국 말리전 “팬들이 기대하는 좋은 경기 펼치겠다”

 

한국 말리전 국가대표 평가전을  앞두고 있군요.

한국은 현재 피파랭킹 58위이고 말리는 현재 피파랭킹이 38위로 한국보다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말리 피파랭킹.38위로 20위 우위를 점하고 있다.

 

한국팀으로서는 승리가 목마른 시점인가 봅니다.

 

 

▲홍명보 감독 취임후 1승에 그쳐 한국 말리전 승리가 더 필요하게 되었다.1승은 피파랭킹 74위 아이티와의 경기에서 거두었다.

 

각국 대표팀 감독과 선수들의 경기에 임하는 각오를 봅시다.

 

 

  “말리전은 승리가 필요한 경기라고 생각한다. 올해 세 경기가 남았는데, 브라질전의 자신감을 이어가기 위해서는 말리전 승리가 필요하다”

 

▶홍명보 감독 말리전을 이겨야하는 이유

 

 

 

이청용

이번 소집에서 가장 중요했던 브라질전에 모든 사람들이 집중을 하고, 선수들도 브라질전을 대비해서 훈련을 많이 했다. 하지만 말리가 더 우리에게는 강한 상대일수도 있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강해지지 않으면 힘든 경기가 될 수 있을 것 같다. 정신적인 부분을 잘 준비해서 임하겠다.


 

이근호

공격수로서 골이 안 나는 것에 대해서 많이 생각하고, 선수들과도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그 부분을 해결하려고 많이 노력하고 있다. 그래서 말리전이 중요할 것 같다. 공격수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뛰겠다.

 

▶이청용 이근호 인터뷰 보기

 

 

아마두 디알로 감독

KFA의 초청에 감사하다. 늘 그랬던 것처럼 우리 선수들은 헌신적으로 이번 경기를 준비할 것이고 그에 맞춰 좋은 선수들을 준비할 것이다. 아시아에는 처음 온만큼 현지 팬들이 기대하는 좋은 경기 펼치겠다.

세이두 케이타

한국 축구에 대해서는 좀 알고 있다. 지난 브라질전을 봤다. 0-2로 졌지만 한국이 좋은 경기를 보여준 것 같다. 내일 경기에서는 말리를 위해 국가대표로서 좋은 경기를 보여주겠다.

▶아마두 디알로 감독 인터뷰 보기